신천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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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다니엘 조회 7회 작성일 2020-11-27 14:41:35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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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리요가] 기초요가 필수동작 / 요가 입문을 위한 25분 요가플로우 / 스트레칭, 전굴, 측굴, 역자세

천천히 최신버전


나마스떼 오늘은 몸이 많이 굳은 분들은 위한 25분 요가입니다. 요가자세에는 수만가지가 있지만, 이전에 올린 기초요가 영상과 이 영상까지만 보시면 모든 동작들을 할 수 있는 준비가 이제 되신거에요 동작의 깊이는 하다보면 깊어지게 되있으니 나는 안돼!! 나는 못해!! 하지마시고 방향성만 잘 익혀주시면 됩니다.
수요일부터는 어려워도 쉬워도 같이 여러동작 해가면서 즐거운 요가합시다 하고싶으신 동작이나 플로우가 있다면 언제든 요청해주시구요.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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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동작은 내가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중단하셔야하고(호흡이 이어지지 않으면) , 억지로 눌러내거나 하시면 안돼요
앞으로 숙이는 자세들은 반동으로 눌러내려 하지 마시고, 쟁기자세같은 역자세는 목에 불편함이 많이 느껴진다면 내려오셔서 휴식하셔요.^^(생리중이신 분들은 역자세는 하지마시구요)



#기초요가 #초보요가 #초보자요가 #요가자세

[서리요가] 전신스트레칭, 허리통증완화 / 천천히 진행되는 40분 요가 / 모든레벨

나마스떼 안녕하세요..! 오늘은 아침수련으로도, 저녁수련으로도 좋은 요가입니다. 힘쓰고 버티는 동작들은 빼고, 풀어주고 늘려주는 동작들에 집중 시켜봅니다.
누구나 할수 있는 동작들이니 천천히 같이 해보아요.
오늘도 부상없는 즐거운 수련하세요

#홈요가 #요가

[국민체육진흥공단]국민건강체조(National Health gymnastics) - 기본체조

[국민체육진흥공단]국민건강체조 - 기본체조 단체
【체조 동작보기】
■ 걷고 가볍게 뛰기
■ 기펴기
■ 날개펴기
■ 팔굽치기
■ 손등치기
■ 몸통돌리기
■ 등다리펴기
■ 앞뒷굽이
[사람마주보기]
■ 휘돌리기
■ 어깨돌리기
■ 몸 틀어 손날치기
■ 금강막기
■ 주먹지르기
■ 발차기
■ 몸비틀며 뛰기
[하나되기]
■ 휘돌리기
■ 꼬아서기
■ 호흡하기



코로나19 극복! 집에서 실내건강운동 하기 :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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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신천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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